▲ 이종환 별세, 안선영 애도 “아 이종환 DJ님~”(사진출처: 뉴시스, 안선영 트위터)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영원한 DJ’ 이종환 별세 소식에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안선영은 30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 이종환 DJ님 별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애도를 표했다.

이에 네티즌은 “안타깝습니다” “이종환 별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슬프네요” “젊은 시절…” “이종환 별세 하루빨리 쾌차하시길 빌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종환은 이날 서울 노원구 하계동 자택에서 향년 75세의 나이로 숨졌다.

고인은 지난 2011년 폐암 진단 후 종로구 연건동 서울대병원에서 치료를 받다 10여 일 전 퇴원해 집에서 지낸 것으로 알려졌다.

빈소는 서울 연건동 서울대학교 병원 장례식장 2호실에 마련되었으며 발인은 오는 6월 1일 오전 6시 30분, 장지는 서울추모공원에서 화장 후 충남 아산 고인의 선산에 마련될 예정이다.

이종환은 1964년 MBC 라디오PD로 입사해 최유라와 함께 ‘지금은 라디오 시대’ 10여 년 이상 진행하며 최고의 청취율을 자랑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종환은 1996년 20년간 MBC 라디오를 진행한 DJ에게 주는 골든마우스 상을 최초로 수상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