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상남자 딸 알고 보니 효녀?(사진출처: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방송 캡처)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안녕하세요 상남자 딸 사연이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남자처럼 하고 다니는 딸 때문에 고민인 엄마가 출연했다.

이날 고민 주인공은 “자신을 끔찍이 챙겨주고 생각해주는 열여덟 살 큰아이지만, 남다른 고충이 있다”며 “큰 아이는 아들이 아닌 딸이지만 항상 남자행세를 하고 다닌다”고 말했다.

이어 “남자로 보이고 싶어 하는 상남자 딸이 평소에 남자 옷을 입고 남자 속옷을 사달라고 조르는 것은 물론, 앉을 때도 쩍벌남처럼, 또한 남자들과 육탄전 싸움을 벌이기도 한다”며 속상함 심정을 털어놨다.

MC들은 상남자 딸에게 “왜 남자처럼 하고 다니냐”는 물었다. 그는 “여자는 좀 비실비실하고 남자는 듬직하다. 남자로 태어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많이 한다”고 전했다.

이어 안녕하세요 상남자 딸은 “옛날에 친아버지가 약주를 마시면 엄마한테 해코지 했다. 저는 아직까지 그 모습이 기억에 남아있다”며 “엄마는 힘없는 여자라 당한다는 생각을 했고, 이에 엄마를 지켜줘야 한다는 생각을 하면서부터 남자행세를 하기 시작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안녕하세요 상남자 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진짜 효녀네” “안녕하세요 상남자 딸 어릴 적 얼마나 충격이었으면” “마음이 아프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녕하세요 상남자 딸 사연은 고민 판정단으로부터 총 115표를 얻어 1승을 하는 데 실패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