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21)

이 세상에는 하나님의 교회와 세상 교회가 있다. 하나님의 교회와 세상 교회는 어떻게 다른가?

사람이 만든 신학교에 가서 공부하고 목사 안수를 받고, 교회를 창설하고 예수교의 간판을 붙이고 그 단상에 서서 가르친다 하여 하나님의 교회와 하나님의 목자가 되는 것은 아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이 나오는 곳이며, 세상 교회는 세상 말이 나오는 곳이다(요 3:31~34 참고). 하나님의 말씀이 나오는 곳은 하나님의 성령이 함께하는 곳이요(마 10:20, 요일 5:7 참고), 세상 말이 나오는 곳은 세상 신이 함께하는 곳이다. 즉, 하나님과 하나님의 말씀이 있는 그 곳이 하나님의 교회이다. 사람이 만든 신학교를 졸업하고 목사 안수를 받아 목사가 되었다 할지라도 세상 말이 나오는 그 곳은 세상 교회인 것이다. 하나님이 계시므로 하나님의 말씀이 나오는 것이고, 하나님의 말씀이 나오는 것은 곧 하나님이 계시다는 증거이다. 하나님의 말씀이 없고 세상 말이 나오는 것은 거기에 하나님이 계시지 않고 세상 신이 있다는 증거이다.

성도에게 하나님의 말씀이 없는 것은 그 목자에게 말씀이 없기 때문이고, 목자에게 말씀이 없는 것은 그가 배운 신학교에 말씀이 없기 때문이며, 신학교에 말씀이 없는 것은 거기에 말씀의 본체이신 성령이 없기 때문이다. 이것을 사실이 아니라 하겠는가? 하나님은 성경(계시록) 말씀을 가감하면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고 재앙을 더하신다고 하셨다(계 22:18~19). 그리고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시매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요, 또 말씀 안에 생명이 있으니 이 말씀이 곧 생명의 빛이라고 하셨다(요 1:1~4).

신천지예수교를 이단이라고 하는 신학 박사, 교수 및 목사들과 신천지 강사들이 성경으로 시험을 치고, 또 목사들에게 배운 성도들과 신천지 강사들에게 배운 성도들이 성경으로 시험을 쳐서, 누구에게 성령이 함께하며 누구의 말씀이 성경적인지 확정을 짓기를 권한다.

우리 신천지예수교 성도들은 성령과 계시 말씀으로 인 맞아 성경을 통달하고 있다(고전 2:10, 계 7장 참고). 그리고 기록된 예언과 그 성취된 실상까지 증거할 수 있다. 데살로니가전서 5장에서 말한 바 누가 밤이고 누가 낮이며 누가 어두움이며 누가 빛인지 말씀(빛, 생명, 씨: 눅 8:11, 요 1:1~4)으로 확정하자. 그리고 진 자는 이긴 자에게 배워 구원의 길로 가자.

지금은 참 진리로 깨달아 하나가 될 때이다. 사람의 아집을 버리고 성령의 뜻에 따라야 한다. 비진리가 판을 치고, 악령이 성령 행세를 하고(고후 11:14~15, 살후 2:9~10 참고), 사망이 생명 위에서 왕 노릇(롬 5:14 참고) 해서는 안 된다. 자신이 있으면 뒷전에서 핍박을 일삼지 말고 정면으로 나와 제의(提議)할 것을 믿는다. 악으로 진리의 길을 더 이상 막아서는 안 된다(마 23:13 참고).

신천지의 모든 성도는 약속한 목자인 이긴 자와 성령을 통해 통달한 성경 지식을 만민에게 알려 다 같이 구원받게 하고자 한다. 진리는 하나님의 씨(눅 8:11)요 하나님의 아들이며, 비진리는 마귀의 씨요 마귀의 아들이다(마 13:38~39). 이러므로 하나님의 씨와 영으로 다시 나야 구원받아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요 3:5~7). 지금의 때는 신약이 성취되는 때요(계 21:6), 하나님과 예수님의 약속의 말씀을 믿고 행함으로 구원을 얻을 때이다(고전 15:1~2, 약 2:17, 계 12:7~11 참고).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