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은 코믹 연애사극 ‘밀당의 탄생’ 무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에듀윌)

재미있는 설문 참여하고 공연티켓 받으세요!

[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은 코믹 연애사극 ‘밀당의 탄생’ 무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에서 매월 진행하고 있는 문화공연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쌍에게 연극 ‘밀당의 탄생’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에듀윌과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동시 진행된다.

설문은 ‘설날 명절음식을 잘해 이쁨 받는 며느리가 될 것 같은 연예인’과 ‘설 명절 주요 계획’ ‘설날 가장 큰 스트레스’ 등 설 명절과 관련한 질문들로 구성됐다. 현재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1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연극 ‘밀당의 탄생’(부제: 선화공주 연애비사)은 신라의 선화공주와 백제의 서동도령이 여성들과 남성들의 마음을 울리는 최고의 ‘선수’였다는 기발한 설정 아래 삼국유사 속 ‘선화공주와 서동왕자’ 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코믹 연애사극이다.

퓨전 사극답게 배우들이 한복을 입고 셔플 댄스를 추는가 하면, ‘카톡’ ‘더치페이’ 등 현대어가 공연 내내 수도 없이 등장한다.

과거와 현대를 오가는 음악, 탭댄스 등 각종 아이디어로 신선한 분위기를 선보여 깨알 같은 웃음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코믹 연애사극’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큰 호응을 얻은 연극 ‘밀당의 탄생’은 2월 11일까지 PMC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공연된다.

당첨자는 21일 에듀윌 공지사항 및 SMS 공지를 통해 발표한다. 에듀윌에서 제공되는 에듀포인트나 에듀머니로 선착순 응모하면 100% 당첨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에듀윌은 ‘책만일 캠페인’을 통한 독서경영 및 무료교육센터 운영, 문화 메세나(기업의 문화예술 지원) 결연 등으로 문화 나눔 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