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자들의 비법전수와 과목별 공부전략 등 수록

[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초보수험가이드’를 특별 제작해 무료 제공한다.

2013년 시험합격을 돕기 위해 제작된 이번 가이드북은 총 4개의 주제로 구성돼 있다. 먼저 제1장에서는 ‘에듀윌 합격자의 비법전수’라는 주제로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합격수기 외에 합격자들의 공통적 학습유형을 소개해 학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제2장의 주제는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알고 가기’로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의 개요와 합격률, 취업 및 전망 등을 통해 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다.

‘시험과목별 공부전략’은 제3장에 구성되어 있다. 각 과목별로 시험경향을 분석하고 수험전략을 제시해 취약과목에 대비할 수 있다. 과목별로 어느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략해야 하는지 등을 정확하게 분석해 완벽한 수험 준비를 돕는다.

제4장은 ‘합격으로 가는 길’이라는 주제아래 2013년 연간학습 플랜과 시험을 잘 치는 4단계 비법 등을 담았다.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PDF파일로 다운 받아 이용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는 취득 후 나이제한 없이 전문직으로 활동할 수 있어 노후대비 자격증으로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의 경우 제23회 시험에서 98.5%의 명중을, 그리고 주택관리사에서는 제15회 시험에서 94% 명중을 기록해 그 공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현재 적중문제와 적중강의를 제공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