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천지TV=이효영 기자·강수경 기자] 지난달 세계평화 광복 하늘문화예술체전에서 새로운 문화를 선보여 국내외를 놀라게 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이번엔 대규모 수료식을 거행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신천지 시온선교센터의 수료생 배출 규모는 세계 최대 수준입니다.

7일 수료식이 열린 익산 실내체육관도 전북지역에서만 모인 1220명의 수료생과 신천지 성도들로 가득 찼습니다.

이번 수료식은 하늘문화예술체전 개최 이후 첫 수료식인 만큼 분위기가 한층 더 고조된 모습입니다.

이날 이만희 총회장은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다면 하나님과 예수님이 약속하신 그 약속을 믿는 것이 하나님, 예수님을 믿는 것이다라고 강조했습니다.

(녹취: 이만희 |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총회장)
하늘의 씨를 뿌린 그 열매를 거두어서 하나님의 나라를 창조하게 되죠. 그럼 예수를 믿는다 하나님을 믿는다 하는 것은 그 약속의 말씀을 믿는 것이 하나님을 믿는 증거고 예수를 믿는 증거 맞죠.

신천지 행사에서 규모만큼이나 눈길을 끄는 것은 수준 높은 공연과 질서 등 문화입니다. 신천지 문화공연은 하늘문화예술체전 개최로 물을 만난 고기가 됐습니다.

이번 수료식에서도 혼인잔치를 주제로 약 1시간에 걸쳐 다채로운 문화공연이 펼쳐져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녹취: 제슬기 |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총원장)
1220명이라는 이 지역에서는 정말 많은 인원이 수료하게 됐는데 이 역시 신천지 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 하나님의 진리 말씀이 있음을 증명하는 것이고, 하늘문화로 많은 성도님들을 이끌고 있는 현장이 되겠습니다.

(녹취: 시온기독교선교센터 96기 12반 수료생)
성경 6천년 역사 속에 주인공이 된 것이 정말로, 정말로 감사합니다. 하나님이 살아계신다는 게 느껴지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하나님 나라 완성을 위해 헌신하겠습니다.

차원 높은 문화로 세계를 들썩이게 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국내 개신교계는 여전히 견제하고 있지만 전 세계를 감동하게 한 신천지의 문화는 곳곳에서 다양한 형태로 펼쳐지고 있습니다.

(영상취재/편집: 이효영 기자)

▲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