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지연 기자] 매일유업은 냉장두유 ‘순두유fresh’ 출시를 기념, 오는 8월 말까지 순두유 <순한세상만들기> 순Hug 캠페인을 진행한다.

‘당신의 Hug를 기부해주세요!’라는 슬로건의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진행되며, 적립된 순Hug 포인트만큼 대한적십자사에 순두유가 기부된다.

사진 콘테스트와 동영상 보기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순두유 홈페이지(http://soondoyou.maeil.com)에서 오는 8월 말까지 참여할 수 있다.

사진 콘테스트는 가족, 연인, 친구, 이웃과 함께한 다양한 허그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관광상품권, 다이슨선풍기,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응모한 사람의 숫자만큼 순Hug 포인트를 적립해 대한적십자사에 순두유를 기부한다. 응모기한은 오는 8월 10일까지다.

동영상 보기 이벤트는 이달 27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 순두유 이벤트 페이지에 올라온 순 Hug 동영상 조회수만큼 포인트를 적립, 대한적십자사에 제품을 기부한다. 동영상을 보는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문화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한편 이번 기부 캠페인에는 순두유 전속 모델인 KBS 2TV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탤런트 오연서 씨와 개그콘서트의 김기열 씨가 함께하고 있다.

매일유업 전남배 담당BM은 “이미 오프라인에서 2000여 명의 순Hug 포인트를 적립했으며 더 많은 나눔을 함께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