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산동아 페이스북 개설 “고객과 실시간 소통 강화” (사진제공 : 두산동아)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두산동아(대표 성낙양)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eDoosandonga)을 개설하고,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현재 두산동아 공식 페이스북은 오픈한 지 1개월 만에 3400여 명의 팬을 돌파했다.

두산동아의 공식 페이스북은 ‘동아전과’ 및 ‘백점맞는 시리즈’ 등 주요 브랜드의 콘텐츠를 재구성해 학창시절 알쏭달쏭했던 문제를 다시 풀어볼 기회가 제공되는 등 이색코너도 마련돼 있다.

또 일상생활이나 직장에서 겪을 수 있는 일상 공감형 콘텐츠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클릭만으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백점도사백점비법’ 콘텐츠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며, 해당 페이지에서 ‘비법 전수받기’를 클릭해 나온 결과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두산동아 마케팅팀 심병희 팀장은 “소셜 미디어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과 더욱 원활한 소통을 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개설하게 됐다”며 “두산동아가 고객들이 보내준 큰 사랑으로 성장해온 만큼, 소통 채널 확대를 통해 고객들의 의견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