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장요한 기자]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2013년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위한 ‘연간 회원반 파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2013년 연간회원반은 개념 정립을 위한 기본이론과 적중률 높은 핵심 및 문제풀이, 시험 직전 마무리특강, 기출문제 특강으로 구성돼 있어 합격률을 높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서울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이봉주 교수를 자문위원으로 위촉해 강의에 대한 전문성을 더욱 높였다.

1교시 사회복지기초는 고병갑 교수와 서상범 교수가, 2교시 사회복지실천은 하태선 교수, 3교시 정책과 제도 과목은 김형준 교수가 맡아 진행한다. 또 강의신청 전에 미리 각 교수별 샘플강의를 수강해볼 수 있다.

이동식 학습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동영상 강의 외에도 PMP 및 MP3, 스마트폰 강의가 제공된다. 2012년과 2013년 교재가 더블 제공되는 특별혜택과 함께 사회복지법제론(추록집)이 무료다.

현재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수험생을 위한 수강료 파격할인 이벤트를 제공 중이다. 또 재직자와 재수강 회원, 동반수강생 등 다양한 맞춤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부담 없는 강의료로 2013년 사회복지학 1급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사회복지사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사회복지사 2급은 전문 교육과정을 이수해야 취득할 수 있으며, 학점은행제를 통할 경우 전공필수 10과목과 전공선택 4과목 이상을 이수하면 된다.

사회복지사 1급은 국가시험으로 치러진다. 합격률은 40%대로 높은 편이지만 해가 갈수록 시험이 어려워지고 있어 전문 사회복지사로 활동하고자 한다면 빨리 취득하는 것이 유리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