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세계의 꽃들이 어우러지는 2012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기량을 뽐낼 지역 공연단체와 개인을 모집한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최성)는 신청한 단체와 개인을 대상으로 오디션을 통해 일정 수준의 공연단을 선발하게 되며, 선발된 단체와 개인에게는 공연물에 대한 수준도달 지도와 함께 행사기간 중 메인무대와 보조무대 등에서 공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연 참여자격은 현재 지역(경기도 포함) 내에 연고가 있거나 활동하고 있는 공연단체나 개인으로 오는 20일까지 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로 신청하면 된다.

재단 이봉운 대표이사는 “공연단체와 개인에게 2012 고양국제꽃박람회 공연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고양시민의 자긍심과 애향심 고취는 물론 이를 통해 지역 문화예술을 활성화하는 계기를 마련하는 차원에서 기획했다”며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많은 공연단체와 개인의 참여를 당부했다.

신청서는 꽃박람회 홈페이지에서 다운받거나 재단에 비치되어 있으며, 신청서를 작성하여 홈페이지나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이번으로 6회째를 맞는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세계 꽃 올림피아드’를 주제로 4월 26일부터 5월 13일까지 18일 동안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개최된다.

네덜란드 콜롬비아 에콰도르 일본 대만 등 25개국의 국가관을 비롯해 해외 40개국 150개 업체, 국내 160개 업체 이상이 참가하며, 국내외 7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고양시는 예상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