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원더풀 라디오’ 제작보고회서 출연 배우 이민정, 이정진, 이광수가 OX토크에 참여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지유림 기자] 6일 오전 11시 서울 종로구 이화여고 100주년기념관에서는 배우 이민정, 이정진, 이광수 주연 영화 ‘원더풀 라디오(감독 권칠인)’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원더풀 라디오’ 제작보고회는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의 DJ 컬투(정찬우, 김태균)가 진행한 가운데 출연 배우(이민정, 이정진, 이광수)와 권칠인 감독, ‘원더풀 라디오’ 시나리오를 쓴 ‘두시 탈출 컬투쇼’ 이재익 PD가 참석했다.

제작보고회 진행자로 나선 컬투는 ‘두시 탈출 컬투쇼’ 청취자에게 받은 질문으로 ‘원더풀 라디오’ 배우들에게 OX 토크를 벌이기도 했는데, ID salmonberry 청취자에게 이정진은 ‘까칠하고 도도한 PD님 이정신 씨, 실제도 까도남인가요?’ 질문을 받았다.

이 같은 질문에 이정진은 “나는 까도남이 아니다. 겉모습은 도시 남자같지만 사실 속은 농촌 남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원더풀 라디오’는 폐지 직전 라디오 프로그램 ‘원더풀 라디오’를 진행하는 퇴출 위기 DJ 신진아(이민정 분)와 ‘원더풀 라디오’ 구원 PD로 나선 이재혁(이정진 분)이 그리는 청취율 잡기 대작전을 담은 영화다.

이민정, 이정진과 더불어 감초 배우 이광수, 김정태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유쾌한 방송가 리얼 스토리를 담은 ‘원더풀 라디오’는 내년 1월 영화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