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온라인 세미나 세계 열풍
이만희 총회장 23일 공개세미나
구약 등 성경 전반 계시록 해설
국내 목회자 상대로 확인 당부
“계시록은 법이고 영생의 양식
가감 말고 하나님 뜻 따라야
이루어진 것 다 보고 전했다
하나님 안에서 모두 하나되자”

image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이 지난 23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온라인 세미나 신구약의 예언과 성취 세미나에서 강의하고 있다. (제공: 신천지예수교회) ⓒ천지일보 2022.07.24

[천지일보=임혜지 기자] 두 가지 씨가 뿌려졌다, 교회에. 그러나 하나님의 씨로 난 자만 추수해갔다. 남은 자들은 하나님의 씨로 나지 아니했다(마태복음 13장). 목사님들!  이 말, 한 번만 기억해 주십시오. 여러분들, 교회에 천국 가는 사람이 많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예수님이 하신 약속의 말씀을 대언하는 것입니다.

지난해부터 공개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예수교회)의 온라인 말씀 세미나의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최근 2000만뷰를 넘어서고 해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말씀 자료를 보내달라는 요청이 크게 늘어나는 등 신천지예수교회의 요한계시록 예언과 성취 실상 증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신천지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은 지난 4일에 이어 20여일만인 23일 다시 공개세미나를 열어 국내외 목회자들에게 요한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돼 실상으로 이뤄졌음을 밝히고, 현장에서 직접 본 증인의 증언을 반드시 확인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만희 총회장은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 신·구약의 예언과 성취공개 세미나를 통해 계시록 전장을 장별로 해석하며 실상을 증거했다.

제가 직접 보고 들은 것을 증거 하고자 한다. 증거 하는 말에 대해서 잘못된 것이 있으면 언제든 알려 달라”는 당부로 강의를 시작한 이 총회장은 아담으로 시작해 노아와 아브라함을 거쳐 예수님의 초림 때까지 하나님과 언약한 선민의 배도를 설명하고 예수님이 재림으로 새 언약을 이루는 과정을 설명했다.

주 재림 때를 예언한 마태복음 24장과 요한계시록 전장의 기록 역시 실제 이뤄져야 성경을 믿을 수 있는 것이라고 밝힌 이 총회장은 그 이뤄진 실상에 대해 장별로 구체적으로 증언했다.

이 총회장은 이 사람은 누구에게 배운 것을 가지고 말하는 것도 아니고 제가 연구해서 알게 된 것을 말하는 것도 아니다”며  제가 눈으로 보고, 제 귀로 들은 것을 말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계시록 1장부터 장별로 일어나는 사건들을 증거한 이 총회장은 하나님의 나라가 서야 하나님이 이 땅에 오실 수 있으며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을 맞아 다시 창조되는 144000명과 큰 환난에서 나오는 흰무리에 속해야함을 강조했다.  

이 총회장은 특히 목회자들을 향해 천국에 소망을 둔 목회자들이라면 바로 판단을 해야 한다”며 성경대로 하나님의 뜻대로 책을 받아 이 역사가 이뤄진 것을 현장에서 목격한 사람에게 들어야 계시록이 이뤄진 실상을 알 수 있다고 호소했다.

그는 계시록은 우리가 먹고 살 영원한 양식이라며 사단의 양식은 계시록 17, 18장의 음행의 포도주이며 이게 선악과다. 온 세계가 다 그 음행의 포도주로 인해 무너졌다고 계시록에 기록됐다며 성경에 대한 올바른 판단을 촉구했다.

 이 총회장은 이 사람은 직접 보고 들었다. 그래서 계시록에 나오는 배도자들도 얼굴이 어떻고, 이름이 무엇인지 다 안다. 증거 하다가 죽는 한이 있더라도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지 못 하겠다 할 수는 없지 않느냐며 말씀을 확인하고 판단해 줄것을 호소했다.

한편 신천지예수교회 측은 지난해 10월 요한계시록 전장 강의를 시작으로 초등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증거’, 중등과정의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세미나를 이달 초까지 진행했다.

신천지 온라인 세미나는 국내외에 신천지 예언과 성취 실상 교리에 대한 편견을 바로잡는 등 큰 호응을 받았다. 실제로 코로나19가 극성을 부리던 2020년과 2021년에도 연 2만명 이상의 성도 수 증가를 기록한데 이어 올해는 상반기에만 10만명 이상이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면서 연말 ‘10만 수료식이 가시화되고 있다.

신천지예수교회 측은 향후 성경의 예언이 성취된 실상 증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많이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해당 세미나는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WWZX2s-Hc0k)에서 시청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