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2022.6.28

여름철 대표 휴가용품. (제공: SSG닷컴)

‘아동 바캉스 대전’ 43% 할인

롯데온·롯데면세점과 면세품 판매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등으로 외부활동이 증가하면서 ‘소비 채널 중심’이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이동하는 추세에 온라인 플랫폼사(이커머스)들이 소비자 잡기에 나섰다. 온라인 유통업계가 다가오는 여름 휴가(7~8월) 용품과 여름 관련 상품 등의 수요를 잡기 위해 대대적인 할인전을 펼친다.

2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SSG닷컴(쓱닷컴)은 다음달 31일까지 ‘아동 바캉스 대전’ 프로모션을 열고 물놀이 완구나 외출 용품 등을 최대 43% 할인해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SSG닷컴 물놀이 완구 카테고리에서 매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는 ‘캐치티니핑 배낭 물총’과 가정용 풀장 제품으로 잘 알려진 ‘인텍스 메탈 프레임 대형품’을 준비했다. 또 ‘브라이텍스’의 카시트 제품을 최대 43% 할인한 가격에, ‘폴레드’의 쿨매트를 최대 32% 할인한다.

아울러 내달 4일까지 ‘아레나’ 등 수영복과 ‘나이키’ ‘뉴발란스’ 등 여름 스포츠 의류 등을 최대 28% 할인하는 ‘스포츠 썸머 어페럴데이’ 기획전도 함께 연다. 행사 기간 ‘크록스’ ‘언더아머’ 등의 여름 신발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30일까지 4일간 브랜드 여성패션 ‘썸머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총 42개 브랜드 여성 패션 아이템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가방·잡화, 주얼리·시계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준비했다.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가전 기획전. (제공: 쿠팡)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가전 기획전. (제공: 쿠팡)

쿠팡은 여름철 인기 가전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가전’ 기획전을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삼성, 신일, 대우, 필립스, 테팔, 캐리어, 쿠쿠, 위니아 등 가전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한정 특가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 클래식 에어컨, 신일 무소음 선풍기, 필립스 블랜더 등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롯데온에서는 가전·리빙 등 여름 시즌 인기 상품 할인전을 준비했다.

롯데온은 28일부터 30일까지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를 열고 여름철 인기 상품을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

해외여행은 풀렸지만 값비싼 항공권 등의 이유로 올해까지는 국내로 휴가 계획을 세우는 수요가 적지 않은 것을 고려해 롯데온은 롯데면세점과 손잡고 재고 면세품 판매에 나선다.

롯데온은 7월 3일까지 ‘면세점 위크’를 열고 재고 면세품을 최대 83% 할인 판매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