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성완 더불어민주당 부산시장 후보가 유세현장에서 시민들을 향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제공: 변성완 캠프) ⓒ천지일보 2022.6.2
변성완 더불어민주당 부산시장 후보가 지난달 유세현장에서 시민들을 향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제공: 변성완 캠프) ⓒ천지일보 2022.6.2

[천지일보 부산=윤선영 기자] 6.1 지방선거에서 박형준 국민의힘 부산시장 후보의 당선이 확실시되면서 경쟁 후보인 변성완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부산시민의 뜻을 겸허히 받들며, 뼈저린 반성을 통해 다시 시민속에서 시작하겠다”며 결과에 승복했다.

변 후보는 이날 오후 11시 부산 연제구 선거 사무소에서 “통렬한 반성 위에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인다”며 “제가 부족했다. 지금까지 저를 지지해준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어려운 시기에도 민주당에 손을 내밀어 줬던 시민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시민들의 엄중한 판단을 가슴에 새기겠다. 더욱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시민들 속으로 들어가겠다”고 반성했다.
그는 “부산에 다시 활력이 넘치고 청년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살아가는, 부산의 미래 비전을 준비하기 위해 시민들과 계속 함께 하겠다”며 “다시 부산시민들에게 선택 받을 수 있도록 뼈저리게 반성하고 혁신하는 더불어민주당으로 거듭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강물은 바다를 포기하지 않는다. 민주당의 혁신과 부산발전을 위해 드넓은 민심의 바다로 계속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