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민 인식조사.(제공: 경남도의회)ⓒ천지일보 2022.5.30
경남도민 인식조사.(제공: 경남도의회)ⓒ천지일보 2022.5.30

12대 경남도의회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

경남도의회 누리집서 참여, 추첨해 상품권 지급

[천지일보 경남=이선미 기자] 경상남도의회(의장 김하용)가 다가오는 7월 개원하는 ‘제12대 경상남도의회’에 바라는 점, 의정활동 시 관심을 가져야 할 분야 등을 내용으로 도민 인식조사를 통해 도민 의견을 의정활동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자 한다.

이번 ‘제12대 경상남도의회에 바란다.’ 도민 인식조사는 도의회 개원 이후 처음으로 기간은 6월 1일부터 6월 20일까지이며, 도의회 누리집(홈페이지), 홍보 배너 내 QR코드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도민 인식조사 내용은 제12대 경상남도의회 의원들의 역할과 경제·일자리·복지 등 의정활동 시 가장 관심을 가져야 할 분야, ‘경상남도의회에 바라는 점’ 등 서술식 2개를 포함 총 9개 문항으로 구성해 도민들이 바라는 점을 기재할 수 있도록 했다.

도민 인식조사 참여자 가운데 50명을 선정해 제로페이 경남사랑상품권(1인당 1만원)을 지급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해 많은 도민이 인식조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경남도의회 소통홍보담당관은 “이번 도민 인식조사를 통해 도민과 소통을 확대해 제12대 경남도의회 의정활동에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하반기에는 더 구체적인 정책 주제를 선정해 도민 인식조사를 할 계획임을 밝히고, 도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