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진해지역구 시·도의원들은 30일 창원시의회 정문에서 열린 합동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제공: 국힘진해시·도의원)ⓒ천지일보 2022.5.30
국민의힘 진해지역구 시·도의원들은 30일 창원시의회 정문에서 합동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제공: 국힘진해지역구의원)ⓒ천지일보 2022.5.30

국힘 진해 도의원 후보, 이치우·박춘덕·박동철
시의원 후보, 이해련·김헌일·김인길·최정훈·한상석·김만진
비례대표 도 후보 전현숙, 비례대표 시 후보, 김수혜·배선희 

[천지일보 경남=이선미 기자] 국민의힘 진해지역구 도·시의원 후보들이 30일 창원시민을 향해 지방정부의 힘을 키울 수 있는 국민의힘 경남도지사·창원시장을 비롯한 도·시의원 후보들의 압도적인 지지와 성원을 부탁했다.

국민의힘 진해 지역구 도의원 후보(이치우·박춘덕·박동철), 시의원 후보(이해련·김헌일·김인길·최정훈·한상석·김만진), 비례대표 도의원 후보(전현숙), 비례대표 시의원 후보(김수혜·배선희) 등은 창원시의회 정문에서 열린 합동 기자회견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할 때만이 국정의 안정을 도모할 수 있다”라고 주장했다. 

“지방선거 압승을 통해 우리가 알고 있던 공정이 돌아오고, 상식이 돌아오는 날로 만들어야 한다”며 창원시민을 향해 "6월 1일은 우리가 알고 있던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이 돌아오는 날로 만들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지난 2년은 코로나 위기와 초보 4년의 창원시정으로 진해소상공인들의 몰락을 가져왔다. 소상공인들의 종업원들은 사라져 문을 닫는 가계가 속출했다. 국민의힘 후보들은 온 힘과 열정으로 지방의회를 정상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고 했다.

“6.1지방선거 1표의 가치가 2818만원의 거액이 소모된다. 시민 여러분의 투표 참여가 나라를 바로잡고 지방정부와 지방의회를 바로 세울 수 있다”라고 호소했다.

“모두 단결하고 필승해야 한다. 지방선거의 압승만이 국정의 안정을 도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지방선거는 늘 있는 선거가 아니다. 나라의 운명이 걸린 절체절명의 선거”라고 했다.

“지방정부의 단체장 교체를 이루지 못하면 법치 유린이 계속되고 비상식은 상식이 되어 민주당의 일탈은 날개를 달게 될 것이다. 이번 6.1지방선거를 압승으로 이끌어 2년 후 나라의 경제를 바로잡고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국회의 질서도 바로잡아 주시기를 진심으로 희망한다”라고 토로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