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투표독려 웹자보2 ⓒ천지일보 2022.5.26
사전투표 독려 웹자보. (제공: 박승원 캠프) ⓒ천지일보 2022.5.26

[천지일보 광명=김정자 기자] 박승원 더불어민주당 광명시장 후보는 “중단 없는 광명의 발전을 위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미리 투표해 달라.”며 사전투표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박승원 후보측은 사전투표 안내 내용이 담긴 웹자보를 제작해 시민들에게 홍보하는 등 사전투표 독려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박승원 후보는 “이번 지방선거 사전투표를 앞두고 시민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알리고 있다”며, “투표에 꼭 참여해, 할 일 많은 광명을 중단 없이 발전시킬 일꾼에게 투표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박 후보는 “민생현장의 경험과 검증된 실력으로 명품미래도시 광명을 만들겠다”며 “시민과 함께 오직 광명의 미래를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말했다.

오는 6월 1일에 실시되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는 27일, 28일 양일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신분증을 지참하고 전국 모든 사전투표소에서 투표할 수 있다(코로나19 확진 유권자는 28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투표 가능).

한편 지난 24일 정세균 전 국무총리가 더불어민주당 박승원 광명시장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박 후보과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광명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