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이 24일 서울 양재동 농협유통 본사에서 열린 유통·식품·서비스부문 계열사 현장경영에서 유통대변화를 실현해 밥상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농업인 실익을 제고해 나갈 것을 강조하고 있다. (제공: 농협) ⓒ천지일보 2022.5.25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이 24일 서울 양재동 농협유통 본사에서 열린 유통·식품·서비스부문 계열사 현장경영에서 유통대변화를 실현해 밥상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농업인 실익을 제고해 나갈 것을 강조하고 있다. (제공: 농협) ⓒ천지일보 2022.5.26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이 지난 24일 서울 양재동의 농협유통 본사를 방문해 유통·식품·서비스부문 계열사 현장경영을 통해 경영전략을 점검하고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번 현장경영에는 농협하나로유통·농협유통·농협홍삼·농협양곡·농협식품·농협물류·NH농협무역·농협목우촌 등 8개사가 참여했으며 이성희 회장은 지난주 제조·금융부문 계열사 현장경영을 마치고 잇따른 광폭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날 이성희 회장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물가상승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 등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대응전략을 점검했으며 특히 ▲‘살 맛나는 가격’판매 전략을 통한 농산물 판매활성화 ▲‘한국농협김치’판촉 본격화를 통한 대표상품 육성 ▲유통부문 경영혁신 및 계열사 간 시너지 활성화 등을 통해 밥상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농업인의 실익을 제고해 나갈 것을 강조했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농협은 범국민적 어려움이 있을 때 마다 농업인·국민과 함께하는 상생의 길을 찾는 데 최선을 다해왔다”며 “물가 등으로 어려운 시기에 농업인과 소비자가 함께 웃는 유통 대변화를 실현해 ‘함께하는 100년 농협’의 비전을 이뤄가자”고 당부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