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서 평택시의원 후보. (제공: 정윤서 평택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천지일보 2022.5.22
정윤서 평택시의원 후보. (제공: 정윤서 평택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천지일보 2022.5.22

어린이 전용 도서관 신설 공약

[천지일보 평택=노희주 기자] 국민의힘 정윤서 평택시의원 후보가 핵심 공약을 발표하고 최호 평택시장 후보에게 공동 대응을 위한 공약전달식을 했다.

지난 21일 경기 평택시 안중시장에서 열린 국민의힘 집중유세현장에서 정윤서 평택시의원 후보는 어린이 전용 도서관 신설 및 어린이 실내놀이터 신설을 핵심 공약으로 발표했다.

정윤서 후보는 “서평택은 평택항, 평택호 등 평택 발전을 견인할 만한 소재들이 넘쳐나지만 회색빛 개발계획을 채워나갈 하늘빛 소프트웨어가 부족하다”며 “어린이 전용 도서관과 실내놀이터 등 사람이 모이고 교육문화 콘텐츠가 넘쳐나는 역동적인 서평택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공동체 및 자연부락에 거주 환경과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지원 조례를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 후보의 핵심공약을 전달받은 최호 후보는 “서평택 발전을 위해 정 후보의 공약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정 후보는 경기도 평택 안중 출신으로 평택시작은도서관협의회 회장, 안중 송담작은도서관 관장, 평택시문화재단 비상임이사 등을 역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