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일 진주시장을 비롯한 국민의힘 후보 출정식. ⓒ천지일보 2022.5.19
[천지일보 진주=최혜인 기자] 조규일 진주시장을 비롯한 국민의힘 후보 출정식. ⓒ천지일보 2022.5.19

[천지일보 진주=최혜인 기자] 6.1 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19일 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 진주시장을 비롯한 경남도·진주시의원 후보들이 광미사거리 앞에서 출정식을 열고 필승 결의를 다졌다.

국민의힘 조규일 진주시장 후보는 출정식에서 “그동안 추진해온 민선 7기 추진사업들을 차질없이 진행하고 신규사업을 추진해 진주시 미래 100년 먹거리를 창출하겠다”고 밝혔다.

그동안의 성과에 대해서 조 후보는 “부강진주 3대 프로젝트를 추진해 진주의 명성에 걸맞은 문화예술도시의 인프라 토대를 확보했다”며 “진주시가 항공우주산업의 기초를 탄탄히 갖출 수 있도록 시험비행센터와 강소연구특구 등을 유치했다”고 말했다.

이어 “진주시 발전과 ‘부강한 진주’를 만들기 위해 해결해야 할 과제가 여전히 쌓여 있다”며 ”진행 중인 민선7기 사업을 마무리하고 이제 민선8기 사업을 ‘부강한 진주 시즌2’로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압도적인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날 한경호 진주시장 후보도 ”이번 지방선거가 진주가 새롭게 도약하느냐, 아니면 퇴보하느냐를 가르고 시민 여러분들의 삶과 미래를 결정짓는 중요한 선거“라며 ”사람이 바뀌어야 진주가 바뀐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번 지방선거에서는 이념과 정당을 떠나 지역사회에 가장 봉사할 수 있는 참일꾼을 선택해 달라“고 전했다.

[천지일보 진주=최혜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진주지역 후보 6·1 지방선거 출정식. ⓒ천지일보 2022.5.19
[천지일보 진주=최혜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진주지역 후보 6·1 지방선거 출정식. ⓒ천지일보 2022.5.19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