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U+ DIVE’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18일 ‘U+ DIVE’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퀴즈는 “U+DIVE앱에서는 국내관광지 진흥을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LG유플러스가 협업하여 제작한 , <000000 YOUR TRAVEL IN KOREA 시리즈>등을 통해서 국내 다양한 여행지를 영상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OOO에 들어갈 영문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reboot'이다. 

두 번째 퀴즈는 “<바캉스로 미리 DIVE> 영상시청 이벤트는 U+DIVE 앱 내에서 국내 인기 여행지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영상을 0번 이상 시청하면 경품이벤트에 자동응모 되며, 다양한 콘텐츠를 많이 시청할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여기서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3’이다.

세 번째 퀴즈는 “U+DIVE에서는 국내외 여행지 영상 뿐 아니라 매주 업로드되는 다양한 XR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요! 세상에 없던 OO OO 놀이터로 초대합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ㄱㅅㄱㄱ)”이다.

정답은 ‘가상공간’이다.

네 번째 퀴즈는 “U+DIVE 앱에서 무료로 실감나는 국내여행지 VR영상 감상하고 여행용품도 선물받는 꿀팁! OOO 콘텐츠를 많이 시청할수록 당첨 활률이 높아집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다양한’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