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특례시협의회가 10일 창원시청 정문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허성무 시장 지지선언을 하고 있다.(제공: 허성무 선대본)ⓒ천지일보 2022.5.10
창원특례시협의회가 10일 창원시청 정문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허성무 후보 지지선언을 하고 있다.(제공: 허성무 선대본)ⓒ천지일보 2022.5.10

‘창원시장은 창원사람 허성무가 맡아야’

[천지일보 경남=이선미 기자] 창원특례시민협의회(회장 강인호)가 창원시장은 창원사람 허성무가 맡아야 한다면서 허성무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창원시청 정문에서 10일 기자회견을 통해 협회는 허성무 현 창원특례시장은 지구를 무려 네 바퀴나 돌 정도의 먼 거리를 달리며 아무도 될 거라고 믿지 않던 특례시를 성공시켰다면서 특례시를 만든 사람 허성무에게 다시 창원특례시의 미래를 맡겨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경기도 고양시, 용인시, 수원시 등 수도권의 100만 대도시들도 결국 허성무 시장 덕분에 특례시가 된 것이나 진배없어, 전국특례시시장협의회의 대표회장도 허성무 시장이 맡은 것 아니겠냐는 것이다.

협회는 “특례시의 특허권은 영원히 허성무 시장에게 있다”면서 “특례시에 대해 가장 많이 알고 가장 깊은 미래전략을 가진 허성무 시장을 다시 한번 창원특례시장에 뽑아야 한다”고 호소하며 모든 조직 역량을 동원해 허 시장의 당선을 돕겠다는 것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