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BMW 그룹 코리아) ⓒ천지일보 2022.4.29
(제공: BMW 그룹 코리아) ⓒ천지일보 2022.4.29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BMW와 MINI의 무상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다음달 2일부터 6월 11일까지 약 6주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BMW 코리아가 진행하는 ‘닥터 BMW 위크’ 캠페인은 BSI(5년/10만㎞)가 만료된 BMW 전 차종을 대상으로 타이어, 브레이크, 각종 오일 및 필터류, 배터리, 차량 실내외 위험물 등 외부 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의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BMW 오리지널 부품과 공임은 20% 할인, BMW 오리지널 타이어 및 공임은 10% 할인이 적용되며 ▲오일&필터 패키지 ▲브레이크 패키지 ▲벨트 패키지 ▲마운트 패키지 ▲쇽 업소버 패키지 ▲DPF 패키지 등과 같은 BMW 엑스트라 케어 패키지는 부품과 공임 모두 30% 할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캠페인 이용 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마련됐다. 엑스트라 케어 패키지 구매 및 유상 수리 비용이 합산 1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와이퍼 블레이드가 무상 제공되며(단 엑스트라 케어 패키지 구매 필수), 캠페인 항목을 BMW 플러스(BMW Plus) 앱으로 예약 후 입고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캠페인 기간 내 입고 및 수리를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안심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MINI 코리아 역시 무상 점검 캠페인인 ‘MINI 홈커밍 위크(MINI Homecoming Week)’를 진행한다. MSI(5년/6만㎞)가 만료된 MINI 전 차종을 대상으로 외부 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실시하며 MINI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은 20% 할인, MINI 오리지널 타이어와 공임에는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오일&필터 패키지 ▲브레이크 패키지 ▲벨트 패키지 ▲마운트 패키지 ▲쇽 업소버 패키지 ▲DPF 패키지 등 MINI 엑스트라 케어 패키지에는 부품 및 공임에 대해 3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패키지 구매 비용 및 유상수리 금액이 합산 100만원 이상이면 와이퍼 블레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단 엑스트라 케어 패키지 구매 필수).

이외에도 캠페인 항목을 MINI 플러스(MINI Plus) 앱으로 예약 후 입고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캠페인 기간 내 입고 및 수리 완료 고객 모두에게 안심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