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건강기능식품 할인행사 제품들. (제공: 동원그룹)
동원F&B, 건강기능식품 할인행사 제품들. (제공: 동원그룹)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동원F&B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31일까지 건강기능식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을 비롯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다양한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됐다.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 상주하는 전문 영상사와의 상담을 통해 가족 구성원별 맞춤형 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홍삼 브랜드 천지인은 대표 품목 ‘홍삼정 수작’을 리뉴얼해 행사 중 특가로 선보인다. 홍삼정 수작은 물만 사용되는 전통 방식으로 추출된 6년근 홍삼정 제품으로 일일 권장 섭취량 3g당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18~19.5㎎으로 높였다. 동물성 성분이 사용되지 않아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이 완료됐으며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포장재가 사용돼 환경보호 효과도 높였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는 GNC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남성용 종합비타민 ‘메가맨’ ▲여성용 종합비타민 ‘우먼스 울트라 메가’ ▲멀티비타민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어린이 기능성 유산균 ‘키누 핑크퐁 키즈 프로바이오틱스’와 피부 보습 및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뷰틱 이너콜라겐’ 등도 마련됐다.

동원F&B가 운영하는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는 ‘NC(Nutrition Consultant)’라 불리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영양사가 상주하고 있다. 영양사 면허를 취득한 NC는 고객과의 1:1 심층 상담을 통해 가족 구성원별 필요 영양성분과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고 성별, 나이, 라이프스타일 등을 고려해 올바른 건강 관리법에 대한 상담도 진행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면서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해 알맞은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해졌다”며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 상주해있는 전문가와의 심층 상담을 통해 가족 구성원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