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롯데하이마트와 삼성전자 및 LG전자 가전 패키지 상품 대상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디지로카 앱에서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디지로카앱 내 실제 이벤트 화면으로 구성된 홍보 이미지. (제공: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롯데하이마트와 삼성전자 및 LG전자 가전 패키지 상품 대상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디지로카 앱에서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디지로카앱 내 실제 이벤트 화면으로 구성된 홍보 이미지. (제공: 롯데카드)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롯데카드는 롯데하이마트와 최신 인기 가전 패키지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하고, 간편한 매장 방문 예약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디지로카 앱에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삼성전자 ‘비스포크’와 LG전자의 ‘오브제컬렉션’ 가전 패키지 상품을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와 제휴카드 할인을 제공한다. 무이자 할부 기간은 48개월과 60개월 중 선택할 수 있고, 제휴카드인 ‘Hi-Plan by 롤라(하이플랜 바이 롤라) 롯데카드’ 혜택을 적용하면 정상가의 최대 27%까지 할인된다.

상품을 선택하고 혜택가, 월 납입액 등 맞춤견적을 확인하면 롯데하이마트 매장 방문 예약을 할수 있다. 매장 방문 고객은 동일한 무이자 할부 및 제휴 카드 혜택을 받아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향후에도 디지로카 앱에서 롯데하이마트 등 다양한 롯데그룹 유통계열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하나카드는 제주도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제주에서 행복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제주도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제주에서 행복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제주도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제주에서 행복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제주여행을 위한 항공, 호텔, 면세와 액티비티 할인은 물론 제주 현지 내 F&B 결제 시 금액별 하나머니 적립까지 제공하는 등 제주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이달 제주항공에서 왕복 항공 운임을 구매한 고객에게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정 내륙지역은 최대 10%까지 할인 받아 왕복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다음달 24일까지 가능하다.

또 글로벌 숙박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에서 제주 호텔을 예매하면 최대 20%까지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 5성급 호텔인 그랜드 하얏트 및 제주신화월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가족 단위 여행 고객을 위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 특별 패키지는 하나카드로 결제 시 그랜드 하얏트 키즈펀데이 패키지 10% 할인과 호텔 내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음료 크레딧 5만원, 제주 어트랙션 3인 무료 입장권과 29,000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를 증정한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특별 패키지는 오는 5월 31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특별 패키지는 72시간 예약 특가, 신화테마파크 무료 입장권, 스위트라운지 디저트 세트(마카롱+쿠키+타르트+커피)와 더불어 SOCAR(쏘카) 50% 할인까지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 특별 패키지는 1차로 오는 26일까지, 2차 패키지는 4월 4일부터 7일까지 판매 예정이다.

이외에도 공항·면세 서비스, 액티비티 프로모션, 맛집투어 프로모션 등도 진행된다.

BC카드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페이북골프 런페어웨이(Runfairway)’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공: BC카드)
BC카드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페이북골프 런페어웨이(Runfairway)’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공: BC카드)

BC카드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페이북골프 런페어웨이(Runfairway)’ 이벤트를 실시한다. 

런페어웨이는 패션쇼 모델이 걷는 무대 ‘런웨이’와 골프장 잔디구역 ‘페어웨이’의 합성어다.

골프복을 입고 인스타그램 ‘페이북 프렌즈 필터(AR필터)’를 적용해 사진을 찍은 뒤 해시태그(#페이북 #런페어웨이 #BC카드콘테스트)를 입력해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는 다음달 22일까지 가능하며, 골프를 즐기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BC카드는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고급 골프웨어 브랜드 ‘어메이징크리’와 협업해 만든 한정팩 보스턴백과 함께 페이북 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골프 드라이버 커버·볼파우치를 증정한다.

KB국민카드는 경품 증정, 놀이공원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다음달 31일까지 에버랜드 튤립축제 관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예약 및 현장할인 고객에게 대인종일권 40% 할인, KB페이 바코드 결제 시 대인종일권 1+1 행사(50% 할인), 스마트 예약 시 일 100명 선착순으로 대인 종일권과 아마존Q-Pass 패키지 최대 35% 할인, 스마트 예약 시 일 100명 한정으로 포레스트힐 패키지 최대 61% 할인 등이 제공된다.

또 오는 5월 1일까지 최근 3개월간 신용카드로 일시불 및 할부 결제 금액이 90만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매표소에서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본인과 동반 1인 모두에게 종일권, 야간권을 50% 할인한다. 실적 충족 회원 본인은 청구할인으로, 추가 동반 1인은 현장 할인으로 제공된다.

오는 31일까지 행사 응모 및 신용카드로 KB페이 10만원 이상 결제 시엔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북(5명) ▲LG 스탠바이미(20명) ▲5대 편의점 3만원권(500명) ▲5대 편의점 1만원권(20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쿠폰(1만명) 등 총 1만252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KB페이 최초 등록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쿠폰이 제공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4월 4일까지 체크카드로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LG프라엘 풀패키지 세트(2명) 등 총 3140명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3140명께 드리는 봄날 여심저격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