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투자 바른수익 ESG 펀드 가입 이벤트 당첨자 발표.(제공: 경남은행)ⓒ천지일보 2022.3.15
착한투자 바른수익 ESG 펀드 가입 이벤트 당첨자 발표.(제공: 경남은행)ⓒ천지일보 2022.3.15

267명 추첨, 전기 자전거·스마트카라·모바일 상품권 제공

[천지일보 경남=이선미 기자] BNK경남은행이 ‘착한투자 바른수익 ESG 펀드 가입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총 267명을 추첨해 합성동지점과 거래 중인 고객에게 1등 경품으로 전기 자전거, 용원금융센터와 거래 중인 고객에게 2등 경품으로 스마트카라(음식물처리기)를 제공했다.

265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지급했다.

자산관리본부 박태규 상무는 “착한투자 바른수익 ESG 펀드 가입 이벤트는 ESG경영 취지에 맞춰 비대면 채널(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을 통해 ESG펀드에 가입하고 친환경 경품을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ESG펀드 4종이 가입 고객들의 자산 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가입 조건에 해당하는 ESG펀드 4종은 KB ESG성장리더스증권투자신탁(주식), BNK지속가능ESG증권투자신탁1호(주식), 미래에셋글로벌혁신기업ESG증권투자신탁(주식), 한국투자글로벌착한기업ESG증권투자신탁(주식-재간접형)이다.

BNK지속가능ESG증권투자신탁1호(주식)는 환경, 사회, 지배구조 측면에 부합하는 기업의 주식에 주로 투자하고 향후 ESG 지표가 개선될 기업의 주식에도 선별 투자하는 금융상품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