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세종대 김원관 1층에서 KB국민은행 세종대지점 개점식이 열리고 있다. (제공: 세종대) ⓒ천지일보 2022.3.14
8일 세종대 김원관 1층에서 KB국민은행 세종대지점 개점식이 열리고 있다. (제공: 세종대) ⓒ천지일보 2022.3.14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KB국민은행이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김원관 1층에 입점했다.

KB국민은행 세종대지점은 세종대학교와 세종사이버대학교의 금융업무 지원과 교직원 및 학생들을 위해 보다 빠르고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종대와 KB국민은행은 작년 10월 주거래은행 업무협약을 맺어 KB국민은행은 세종대의 주거래은행으로 운영자금 관리 및 교직원에게 금융편의를 제공하고, 영업점 입점 및 ATM기 운영, WM자산관리서비스와 같은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협력 관계를 강화하기로 한 바 있다.

개점식은 지난 8일 배덕효 세종대 총장, 신구 세종사이버대 총장, 김동록 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 전무, 강화구 국민은행 동부지역 그룹 대표, 정용환 국민은행 지역 본부장 등 대학교와 은행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배덕효 세종대 총장은 축사에서 “KB국민은행 세종대지점이 생겨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금융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교류와 협력을 통해 양 기관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하는 동반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