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시티델리 봄맞이 신메뉴 밀 박스 2종. (제공: SPC삼립) ⓒ천지일보 2022.2.22
SPC삼립 시티델리 봄맞이 신메뉴 밀 박스 2종. (제공: SPC삼립)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SPC삼립의 그랩앤고(Grab&Go) 푸드숍 ‘시티델리(Citydeli)’가 다가올 봄을 맞아 ‘스프링 밀박스 인더시티(Spring Meal Box in the city)’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산뜻한 봄나물을 더한 영양 가득 한 끼’ 콘셉트로 한국인이 즐겨먹는 소 불고기와 치킨 닭다리살, 다양한 봄나물을 활용한 밀박스 2종이다. 에피타이저, 메인, 디저트를 한번에 구성한 제품으로 든든함과 간편함을 더했다.

‘참나물&소불고기 밀박스’는 달큰한 간장 양념에 볶은 소 불고기를 메인으로 향긋한 참나물, 라이스누들, 믹스 야채, 오리엔탈 드레싱과 함께 즐기는 달콤 산뜻한 계절 별미다.

‘유채나물&치킨 커틀릿 밀박스’는 메인 메뉴로 촉촉한 닭다리살을 바로 튀겨내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는 치킨 닭다리살 토핑에 타르타르 소스를 곁들였다. 또한 입맛을 돋우는 유채나물과 레드빈을 섞어 센 불에서 볶아낸 굴소스 라이스가 눈길을 끈다. 두 제품 모두 에피타이저로 즐기기 좋은 세발나물 코울슬로와 딸기그릭요거트 디저트가 포함돼 있다.

신메뉴 밀박스 2종은 시티델리 매장을 포함해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위메프오, 네이버 스마트 주문, 티맵 픽업 등 배달 주문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시티델리 담당자는 “밀박스는 탄단지(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밸런스와 편의성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봄시즌을 맞아 선보인 이번 밀박스 신제품으로 향긋한 한끼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