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모델이 서울 강서구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아동과 함께 설 맞이 완구대전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공: 홈플러스)
28일 모델이 서울 강서구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아동과 함께 설 맞이 완구대전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공: 홈플러스)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홈플러스가 다음달 9일까지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설 맞이 ‘완구대전’ 할인 행사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파워레인저 다이노소울, 바이트초이카, 바비 등 200여종의 인기 캐릭터 완구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볼보포크레인RC(600개 한정)·지프랭글러루비콘RC(400개한정)를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어린이는 물론 일명 ‘어른이’에게도 인기가 좋은 ‘레고’ 100여종을 행사카드·결제 시 최대 40% 할인하고 이외에도 행사카드 결제 시 보드게임 80여종 20% 할인, 직수입 RC카·작동카 10여종 최대 50% 할인 직수입 해리미 전품목 70% 할인이 적용된다. 주요 신상품으로는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30여종과 한복입은 콩순이, 또봇V 킹포트란을 준비했다.

홈플러스 단독 한정 완구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핑크퐁 포크레인 중장비 ▲고고버스 유치원·경찰관·소방대장 플레이세트 ▲X-SHOT 레제네레이트 ▲DJ 턴테이블 믹서 ▲위드림 주얼리메이커 ▲LOL댄스머신 ▲라즈베리하우스스페셜세트를 선보인다.

임지훈 홈플러스 문화상품팀 바이어는 “어린 시절 세뱃돈으로 원하는 장난감을 그리면서 설레던 추억 하나쯤은 있을 것”이라며 “어린이 고객은 물론 부모님들도 기분 좋은 완구대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할인 혜택을 준비했으니 부담 없는 명절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