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웨딩에서 웨딩 갤러리를 오픈했다. (사진:울산웨딩)

 

 

결혼을 한번 하려면 결혼식을 할 예식장부터 웨딩스튜디오, 여행사, 예물점, 한복점, 혼수전문업체 등 많은 곳을 돌아다니고 발품을 팔아야 한다. 물론 발품으로 얻는 것이 많다면 그렇게 하는 게 맞겠지만 요즘 예비신혼부부들은 시간이 그렇게 많지 않다.

지난 27일 울산에 신개념 웨딩컨설팅, 웨딩갤러리가 오픈했다. 온라인의 울산 웨딩 포인트 클럽과 합작품이라 볼 수 있는 울산 웨딩갤러리는 울산 웨딩박람회의 대표적인 웨딩페어를 365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장이다.

한 번의 방문으로 울산에 있는 웨딩홀, 웨딩숍, 웨딩스튜디오, 예물, 혼수, 한복까지 한자리에서 비교, 연계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다. 또 합리적인 금액대에 원하는 결혼준비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고품격 컨설팅도 제공한다. 요즘 예비신혼부부들에게는 잘 짜여진 컨설팅이 곧 금전적 경쟁력으로 작용한다.

웨딩페어에 있는 업체들의 견적과 상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울산 웨딩 포인트 여행사의 직접적인 입점으로 신혼여행의 계획도 언제든지 짧은 시간에 손쉽게 세울 수가 있는 것이 장점이다.

지난 27일 오픈한 웨딩갤러리는 남구청 사거리 펠리체웨딩홀 옆에 위치한다. 합리적이고 품격 있는 결혼식을 원하는 예비부부, 1년에 두 번 개최하는 울산최대웨딩박람회 울산웨딩페어(WWW.wedding-fair.co.kr)를 기다리기엔 시간적인 여유가 없다면, 웨딩페어의 업체들이 모두 모여 만든 웨딩갤러리를 이용해보자.

웨딩갤러리 문의 052-269-4668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