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앱 페이코인 페이백 프로모션. (제공: BBQ)
BBQ앱 페이코인 페이백 프로모션. (제공: BBQ)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비비큐가 오는 31일까지 BBQ 앱에서 페이코인(PCI) 결제 시 최대 1만원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급증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다시 강화되면서 모두가 힘든 시기에 가격 인상에 대한 부담 없이 BBQ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또한 패밀리(가맹점)의 수익성 보전을 위해 프로모션 비용은 본사가 전액 부담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자사 앱(BBQ 앱)을 통해 전 메뉴 주문 시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사용된 페이코인의 50%를 환급받을 수 있다. 페이백되는 페이코인 환율은 결제 시점 기준으로 적용되며 프로모션 환급 금액은 최대 1만원이다.

BBQ 앱 결제 수단 중 하나인 페이코인은 다날핀테크에서 발행하는 암호화폐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간편결제 코인이다. BBQ는 ‘코인 열풍’을 주도하는 MZ세대의 수요에 발맞춰 주기적으로 페이코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상반기에 진행한 페이코인 프로모션을 통해 BBQ 앱 가입자 수가 평소 대비 10배가량 증가하고 주문량이 100배 이상 늘어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BBQ 관계자는 “연말연시 맛있고 건강한 BBQ 치킨과 함께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