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캠퍼스타운 입주공모전 시상식. (제공: 세종대) ⓒ천지일보 2021.10.14
세종대, 캠퍼스타운 입주공모전 시상식. (제공: 세종대) ⓒ천지일보 2021.10.14

[천지일보=명승일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캠퍼스타운 지원센터가 최근 가온누리1 다목적실에서 캠퍼스타운 입주공모전 시상식을 했다.

이번 공모전은 예비 창업자 또는 설립 3년 이내 창업 기업에게 창업지원 공간과 주거공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시상식은 캠퍼스타운 입주공모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팀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공모전은 캠퍼스타운 입주를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 또는 창업기업의 사업계획서를 심사했다. 심사는 서류심사 진행 후 발표심사가 치러졌다.

발표심사에는 20팀이 진출해 경쟁을 벌였는데, 상은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3팀에게 돌아갔다.

대상은 500만원, 최우수상 300만원, 우수상 100만원의 상금과 함께 창업지원금을 받는다. 또 10월 중 창업 스튜디오와 셰어하우스에 입주한다.

대상은 ‘텐버린’팀이 수상했는데, 어린이들이 그린 그림으로 봉제인형을 제작하는 패션 메이킹 서비스를 선보였다.

최우수상은 ‘버킷리스터’팀과 ‘Knock’팀이 차지했으며, 우수상은 ‘VORA’팀과 ‘팩투커스’팀, 그리고 ‘쫄래쫄래’팀이 수상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