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hy) ⓒ천지일보 2021.9.28
(제공: hy) ⓒ천지일보 2021.9.28

프로틴코드 “단백질 성분 100% 식물성 적용해 비건 인증”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유통전문기업 hy가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FC서울)과 2021 시즌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프로틴코드 파우더 지급 이벤트 ▲FC서울 굿즈 지급 이벤트 총 2가지로 구성했다.

프로틴코드 파우더 지급 이벤트는 프로틴코드 드링크 주3회 이상 신청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분말형 제품인 ‘프로틴코드 파우더’를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한다.

해당 제품은 단백질 성분을 100% 식물성으로 적용해 비건 제품 인증 절차도 마쳤다. 제품은 식물성 단백질이 주원료인 만큼 유당불내증이 있어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주원료와 부원료로 각각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장 건강도 함께 관리할 수 있다.

‘FC서울 굿즈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3회 이상 신규고객 중 총 13명에게 ▲FC서울 유니폼 ▲FC서울 볼캡 ▲FC서울 텀블러 ▲FC서울 스탠컵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유니폼의 경우 지동원, 기성용 등 희망선수 사인을 신청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틴코드는 최근 떠오른 건강과 채식 트렌드에 발맞춰 지난 5월 발매된 제품이다. 간편하게 100%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드링크 타입의 제품을 선 출시했으며, 파우더 타입 제품 출시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 특히 드링크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한재혁 hy 마케팅 담당은 “‘프로틴코드’는 꾸준한 단백질로 건강을 관리하고 싶은 분은 물론, 채식을 즐기는 분들까지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는 제품이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hy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프로틴코드’ 제품 패키징에 FC서울 공식지정 음료 및 엠블럼이 표출할 예정이다. 또 FC서울은 프로팀과 산하 유소년팀에 hy로부터 단백질 제품을 지원받아 선수단의 건강관리와 컨디션 유지를 잇겠다는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