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어반 스페이스

[천지일보=최성애 기자] 프리미엄 뷰티 편집 숍 ‘어반 스페이스(urban spa:ce)’가 이번 시즌부터 도시적인 아름다움을 가진 피부미인 한채영을 새 얼굴로 선보인다.

시카고 출신인 한채영 글로벌한 이미지는 세계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는 어반 스페이스의 이미지와 부합하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비주얼을 선보이게 된다. 앞으로 어반 스페이스와 함께 그녀의 뷰티 시크릿을 알아보는 다양한 활동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채영과 함께하는 ‘어반 스페이스’는 세계 패션,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대표 도시 뉴욕, LA, 파리, 런던, 시드니 등에서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하는 프리미엄 뷰티 셀렉숍이다.

‘어반 스페이스’는 현재 2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이며 뷰티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가운데 선두적인 편집숍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어반 스페이스’에서는 한채영과의 첫 여정을 기념으로 ‘한채영과 함께하는 어반 스페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반 스페이스’의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7월 27일부터 4주간 진행되며 매주 당첨자를 추첨해 푸짐하고 다양한 어반 스페이스의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