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한국IT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 2021.9.11
(제공: 한국IT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 2021.9.11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이달 10일부터 2022학년도 대학 입시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시작됐다.

올해 수시모집 원서접수 기간은 4년제 대학의 경우 10일부터 14일까지 대학별로 3일 이상, 전문대학 1차 모집은 10일부터 10월 4일까지, 2차 모집은 11월 8일부터 22일까지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사물인터넷학과가 전문 IT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사물인터넷학과는 창의인재캠프, 프로젝트실습 등 교육시스템을 통해 재학기간 중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졸업인증제, 책임교수제, 취업지원센터 운영 등의 제도적 지원을 병행하고 있다.

사물인터넷학과는 심화 프로젝트학기 등과 같은 교육시스템을 통해 재학기간 중 학생의 전공 관련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집중하고 있다. 그와 동시에 개별 관리가 진행되기 때문에 졸업 전 취업에 필요한 모든 준비를 마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책임교수제와 같은 제도 마련을 통해 학생별 지도교수를 배정, 담당 교수가 학생의 학교생활 및 졸업 후 진로 등에 관한 관리를 하고 있다”며 “교내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이력서 작성 및 면접 교육 등 취업과 관련한 컨설팅 역시 무료로 제공된다”고 말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컴퓨터공학과, 인공지능학과, 빅데이터학과 등 세분화된 전공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며 내신이나 수능성적은 반영하지 않고, 잠재능력평가와 담당 교수와의 1대 1 면접으로 선발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