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CJ[001040] 계열의 제빵 프랜차이즈 뚜레쥬르의 케이크에서 휴지뭉치로 추정되는 이물질이 나왔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마포구에 거주하는 주부 박모(39)씨는 지난 26일 오후 뚜레쥬르 마포연남점에서 구입한 딸기티라미슈케이크(2호)를 먹던 중 휴지뭉치로 추정되는 이물질을 발견했다.

박씨는 "중학교 1학년인 딸의 생일을 맞아 집근처 뚜레쥬르에서 구입한 케이크를 가족들과 함께 먹다가 케이크 속에서 지름 3㎝ 정도 크기의 휴지뭉치로 보이는 이물질이 나왔다"며 "다행히 삼키지는 않았지만 어이없고 불쾌했다"고 말했다.

박씨는 이어 "뚜레쥬르 측에 문의하자 케이크의 빵 부분은 본사에서 공급하고 생크림 부분은 해당 점포에서 장식한다는 답변을 들었다"며 "이물질은 빵 부분에서 나온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씨는 교환이나 환불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생각이지만, 기본적으로 뚜레쥬르같은 대형 프랜차이즈의 위생관리가 이 정도밖에 안되는 것은 큰 문제라고 지적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제품을 수거해 정밀검사를 해봐야 해당 이물질이 정확히 어떤 물질이고 왜, 어떤 과정에서 들어갔는지를 판단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해당 소비자에게는 교환 또는 환불조치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