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취향의 아이콘’ 포스터. (제공: 웨이브) ⓒ천지일보 2021.8.20
예능 ‘취향의 아이콘’ 포스터. (제공: 웨이브) ⓒ천지일보 2021.8.20

[천지일보=손지아 기자] 웨이브가 오리지널 아이돌 예능 프로그램을 연이어 론칭하며 제작 투자를 확대한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는 20일 아이돌 그룹 iKON(아이콘)이 출연하는 ‘취향의 아이콘: One Summer Night(취향의 아이콘)’을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취향의 아이콘’은 ‘소년멘탈캠프 시즌2’ ‘반전의 하이라이트’에 이어 웨이브가 올해 공개한 3번째 오리지널 아이돌 예능이다.

총 12회로 구성된 ‘취향의 아이콘’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2회씩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본편 공개 후에는 비하인드 영상이 이어 서비스된다.

이 작품은 iKON 멤버(김진환, 바비,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찬우)들이 함께 떠나는 2박 3일간의 강릉 여행 기록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으로 아름다운 강원도의 자연경관과 숨겨진 명소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서로의 성향, 취향, 버릇까지 모두 알고 있는 데뷔 7년 차 아이돌의 관계성을 확인할 수 있는 미션과 각자의 방에서 그동안 풀지 못했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코너까지 더해져 멤버들의 깊은 내면을 접할 수 있다.

한편 웨이브에서 지난 4월과 5월에 각각 독점 공개된 ‘소년멘탈캠프 시즌2’ ‘반전의 하이라이트’는 누적 합산 시청자 수 100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큰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