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UL 1 한우 프리미엄 VIP 세트. (제공: 마켓컬리)
PPUL 1 한우 프리미엄 VIP 세트. (제공: 마켓컬리)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마켓컬리가 추석을 앞두고 오는 9월 1일까지 ‘2021 추석 선물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추석 선물 세트를 미리 구매하면 최대 50% 할인 및 최대 2만 원 할인 쿠폰, 다다익선 할인 쿠폰, 카드사 추가 할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마켓컬리가 2021 추석 선물 얼리버드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총 700여가지로 이번 얼리버드 기획전에서는 홍삼, 건강즙, 영양제 등 건강기능식품이 약 200여종으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정육, 수산, 과일 및 디저트, 생활용품 등 카테고리별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마켓컬리는 선물 선택 고민을 덜어줄 맞춤 선물 추천 서비스도 제공한다. 선물을 받아볼 분의 성별, 연령, 가격대를 선택하면 해당 조건에 맞는 맞춤 선물 8종을 추천한다. 또한 판매량, 고객 후기 등으로 검증된 컬리 베스트 선물을 비롯해 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컬리온리, 프리미엄, 유명 브랜드, MD 추천 등 제품 분류를 세분화했다.

이번 2021 추석 선물 얼리버드 기획전에 선보이는 선물 세트 관련해 마켓컬리는 최대 50% 할인을 적용하며 최대 2만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쿠폰 4종 패키지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다다익선 쿠폰’ 스티커가 표기된 제품을 카카오페이 결제 시 3개 이상 구매하면 10%, 5개 이상 구매하면 12%, 10개 이상 구매하면 15% 할인을 추가 적용하는 다다익선 쿠폰 패키지도 함께 제공한다. 카드 결제 혜택도 함께 적용된다. 기획전 기간 내 토스로 6만원 이상(실 결제 금액 기준) 결제 또는 씨티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을 추가 할인한다.

마켓컬리는 원하는 날짜에 선물 세트를 받을 수 있도록 미리 주문하는 예약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예약 상품의 수령일은 추석 연휴 전 주인 9월 13~16일에 수령일 5일 전 오후 11시까지 상품 주문, 취소, 배송지 변경을 마감해야 한다. 예약 배송은 샛별배송이 아닌 택배 배송으로만 전달된다. 예약 배송이 아닌 주문한 다음 날 배송받는 내일 배송 서비스의 경우 샛별 배송은 9월 20일 오후 11시까지, 택배 배송은 15일 오후 8시까지 주문할 수 있다. 100만원 이상 규모의 대량 주문을 할 경우 전화, PC, 모바일 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며 10% 적립 또는 10% 추가 할인 혜택 중 선택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