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자대학교. (제공: 숙명여자대학교) ⓒ천지일보
숙명여자대학교. (제공: 숙명여자대학교) ⓒ천지일보

실시간 온라인(Zoom) 진행

교수 전공 특강, 2022학년도 대입전형 안내 및 자기소개서 특강 등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숙명여대가 오는 28일 학생, 학부모, 교사 등을 대상으로 ‘2021 숙명오픈캠퍼스’를 온라인(Zoom)으로 진행하고, 18일 정오까지 프로그램 신청을 받는다고 10일 밝혔다.

2021 숙명오픈캠퍼스에서는 입학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교수 전공 특강’, ‘교수·재학생과 함께하는 학과 탐색 시간’, ‘진학 특강 - 2022학년도 대입전형 안내 및 자기소개서 특강’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전공 특강은 ▲전공 맛보기 강의 ▲학과 재학생의 학과 활동 안내 ▲전공 Q&A 등으로 구성되며 특강이 진행되는 학과는 르꼬르동블루외식경영전공, 앙트러프러너십전공, 정치외교학과, 기계시스템학부, 전자공학전공, 통계학과이다.

진학 특강은 ▲2022학년도 대입전형 안내 ▲학생부종합전형 평가 ▲Q&A 등으로 이뤄져 실질적인 입시 정보가 제공될 계획이다.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 기간 내에 숙명여대 입학처 홈페이지(https://admission.sookmyung.ac.kr/)의 ‘공지사항’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숙명여대 입학처 관계자는 “2021 숙명오픈캠퍼스를 통해 우리대학의 전공에 관심 있는 학생, 학부모, 교사 등이 전공 특강을 들으며 심층적인 전공 체험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022학년도 입시 정보까지 얻어갈 수 있다”며 “Q&A 시간을 활용하여 평소에 궁금했던 내용을 질문하며 우리대학은 물론 전공에 대한 이해도를 함양할 수 있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