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우효광 (출처: 우효광 SNS)
추자현·우효광 (출처: 우효광 SNS)

추자현 사과… 우효광 “추자현 아프게 하고 우리를 배려하는 사람들을 걱정하게 했다”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추자현이 최근 벌어진 남편 우효광의 불륜설 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다.

추자현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며칠 전 효광 씨의 영상으로 많은 분들께서 실망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 또한 잘 아는 지인들이었음에도 영상 속 효광 씨의 행동은 충분히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한 행동이었다고 생각합니다”라며 “단순한 실수일지라도 잘못된 행동에는 분명한 책임이 따릅니다. 그의 경솔한 행동에 저 또한 크게 질책했고 효광 씨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습니다”고 전했다.

추자현은 “애정과 관심으로 너그러이 지켜봐주신다면 앞으로 저희 부부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어려운 시국에 좋은 소식 드렸어야 했는데, 심려 끼쳐드려 죄송합니다”고 사과했다.

앞서 이날 우효광은 자신의 SNS에 중국어로 “영상을 보고 많이 반성하고 후회했다. 마음속의 가책을 어떤 말로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아무리 좋은 친구, 좋은 관계라 하더라도 주의를 기울여야 했고, 이러한 행동이 오해를 살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했다”고 말했다.

특히 그는 “무엇보다 나를 그토록 사랑하고 감싸주는 자현이를 아프게 하고 우리를 배려하는 사람들을 걱정하게 했다”면서 “남편이자 아버지로서 언행에 더욱 신중을 기해 다시는 이런 일로 걱정을 끼치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한 중국매체는 우효광이 차안에서 다른 여성을 무릎에 앉히는 영상이 공개돼 불륜설이 일었다.

이에 대해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라면서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들이다.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 주의를 기울이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우효광과 추자현은 지난 2017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