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토픽코리아) ⓒ천지일보 2021.5.28
(제공: 토픽코리아) ⓒ천지일보 2021.5.28

영상촬영 위한 맞춤형 스튜디오 갖춰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토픽코리아가 영상촬영 위한 맞춤형 스튜디오를 갖춰 토픽코리아 방송 스튜디오 대여, 동영상 촬영·편집 및 SNS 온라인 홍보·마케팅 대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 홍보 마케팅은 카카오스토리, 티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SNS를 이용한 키워드 홍보는 물론, 보도자료를 활용한 언론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또 교육업체, 뷰티, 병·의원, 기업 브랜드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채널과 언론홍보를 통해 대중과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토픽코리아 관계자는 “근로자의 취업 준비, 직업능력 향상, 자기계발에 필요한 다양한 이러닝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 및 기획·개발해 안정적인 온라인교육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울러 영상 촬영 대행, 온라인 홍보 마케팅까지 다방면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토픽코리아 스튜디오는 온라인 콘텐츠 제작 기술을 바탕으로 방송 스튜디오 대여 및 촬영장비 렌탈, 교육장 대관을 하고 있다. 초·중·고 학습, 공무원 강의, 회사교육, 대학교, 학원 및 학점은행 온라인교육, 유튜브 촬영, 제품 홍보 등 다양한 촬영 진행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스튜디오 임대는 단기대여 및 장기대여도 가능하며 최종 편집본을 비롯해 온라인 동영상 촬영, 원본 파일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 빔프로젝터, 크로마키, 칠판판서 등을 활용한 동영상 촬영을 위한 방송 스튜디오와 강의장 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편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는 고용노동부 HRD-Net에서 고용보험에 가입돼 있는 재직자를 대상으로 국민내일배움카드 국가자격증 국비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 직장인의 능력향상을 위해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사업주 훈련과정은 4대 법정의무교육, 산업안전보건교육, 기업교육 등을 비대면교육 및 집체교육으로 운영한다.

토픽코리아 사업주훈련센터는 직장내 성희롱예방/개인정보보호/장애인인식개선/직장내 괴롭힘방지/퇴직연금/산업안전보건교육 등 법정의무교육을 비대면 원격교육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 공공기관은 성희롱/성매매/성폭력/가정폭력 예방교육의 4대 폭력예방교육과 통일교육/인터넷·스마트폰 중독예방교육/부패방지교육(청렴교육)을 추가로 해야 한다.

한국토픽교육센터의 관계사인 도서출판 참은 ‘참 한국어 1‧2’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의 이론과 실제1·2’, 토픽(TOPIK)시리즈 등 한국어교재와 관광통역안내사 수험서, 해외여행 필독서 ‘고수의 여행비법(항공편)’ ‘리얼 크루즈여행’ 등 각종 단행본을 발간하고 있다. 참 한국어학당(참코리안닷컴)을 오픈해 TOPIK한국어능력시험·회화·문법 등을 학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