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마인드그라운드, 마인드풀 위크 이미지. (제공: 아모레퍼시픽)
오설록-마인드그라운드, 마인드풀 위크 이미지.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오설록이 마인드그라운드와 협업해 마음 챙김 무료 클래스 ‘마인드풀 위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마인드그라운드는 마인드풀(Mindful) 라이프를 실천하는 수련자와 전문가를 연결하고 일상에서 건강한 문화를 실천하도록 다양한 강의와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플랫폼이다. 오설록은 자연의 이치에서 배우며 자기 성찰과 함께 깨달음을 일상에서 꾸준히 실천하는 삶인 마인드풀 라이프를 제안하는 ‘마인드풀 위크’를 계절마다 진행한다. 마인드풀 위크는 ‘차와 함께, 시작해 봄’을 주제로 오는 22~31일 열린다. 

봄을 맞아 시작되는 이번 마인드풀 위크는 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담겼다. 오설록은 홍시야 작가와 제주 돌송이차밭 설록향실에서 ‘제주의 햇살을 머금은 오설록의 티와 함께 마음 크로키 배워보기’ 클래스를 진행한다. 자신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집중할 수 있는 마음 크로키 실습 시간을 마련했다.

오설록 티스톤에서는 이민우 강사가 햇차의 효능, 차 제대로 마시는 법과 다구를 소개한다. 작가와 차를 마시면서 마음 챙김 호흡을 배우고 두 전문가가 전하는 마인드풀 라이프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차를 주제로 한 만큼 마인드풀 라이프를 오롯이 즐기도록 돕는 다구 키트를 선보인다. 올해 수확한 오설록 햇차인 세작과 김판기 작가가 디자인한 1인 다구 세트, 티 매트로 구성된 키트는 500개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이 외에도 인센스(Incense)와 저널링(Journaling) 노트 등의 마음 챙김을 위한 다양한 도구를 준비했다. 전체 프로그램 수강권과 마인드풀 다구 키트로 구성된 ‘마인드풀 위크 풀 패키지’를 구매하는 100명의 고객에게는 요가 및 명상 저널인 ‘브리드:BREATHE’ 최신호가 증정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