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삼성 ‘갤럭시 북 신제품 2종’ 사전 예약판매. (제공: G마켓)
G마켓·옥션, 삼성 ‘갤럭시 북 신제품 2종’ 사전 예약판매. (제공: G마켓)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G마켓과 옥션이 29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삼성 갤럭시북’ 신제품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노트북 사상 첫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된 ‘갤럭시북 프로360·갤럭시북 프로’ 등 신모델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북 프로360’은 리얼S펜과 360도 회전 힌지가 적용돼 작업효율을 높였으며 ‘갤럭시북 프로’는 비교할 수 없는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로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출시 이벤트로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먼저 G마켓과 옥션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독 카드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북 신제품 2종을 KB국민카드로 구매하는 경우,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카드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있다. 사전 예약판매 기간동안 ‘갤럭시북 프로360·갤럭시북 프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바이올렛)’를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중고 노트북을 반납할 경우 추가 특별 보상급도 지급한다. 그 외에 보험 서비스인 ‘삼성 케어 플러스’ 6개월 무료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추가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모델인 ‘플렉스2’를 구입할 경우,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쿠폰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과 옥션 페이지 상단의 메인 배너에서 ‘갤럭시북 사전 예약판매’를 클릭하거나 좌측 상단의 전체 카테고리 중 노트북·PC 내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홍성준 이베이코리아 디지털리빙실 매니저는 “언팩 행사로 출시 이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갤럭시북 신제품을 빠르게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G마켓과 옥션에서만 누릴 수 있는 카드사 혜택까지 준비한 만큼 많은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