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펀드 가입하면 선취판매수수료 면제 (제공: 우정사업본부) ⓒ천지일보 2021.4.18
우체국 펀드 봄봄 이벤트 포스터 (제공: 우정사업본부) ⓒ천지일보 2021.4.18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우체국 펀드에 가입하면 선취판매수수료 면제, 디저트 쿠폰,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박종석)는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우체국 펀드 봄봄 이벤트’를 연다. 우체국 펀드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은 선취판매수수료를 면제 받는다.

특히 우체국 펀드에 신규 가입(최소 10만원 이상, MMF는 100만원 이상)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은 1만원 상당의 디저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100만원 이상 잔고가 증가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최대 15만원 상당의 우체국쇼핑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우정사업본부는 전국 222개 우체국에서 공모펀드 중 투자자에게 안정적이고 판매보수(수수료)가 비교적 낮은 머니마켓펀드(MMF) ‧ 채권형펀드 ‧ 채권혼합형펀드(주식 비중이 30% 이하) 등 총 33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박종석 우정사업본부장은 “우체국은 고객들이 보다 안정적인 펀드를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면서“고객 중심의 펀드 서비스 제공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우체국 펀드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 우체국예금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