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널 응원해 소시지 2종. (제공: 대상)
청정원, 널 응원해 소시지 2종. (제공: 대상)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대상㈜ 청정원이 ‘널 응원해’ 소시지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학교 급식 납품용 육가공 신제품인 이번 소시지는 ‘널 응원해 비엔나’와 ‘널 응원해 프랑크’ 등 총 2종으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각각의 제품에 동물 모양 캐릭터와 ‘잘했쥐’ ‘고맙소’ ‘힘내용’ ‘맛있닭’ 등의 응원 문구가 더해졌다.

또한 소시지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국내산 순 돈육에 천일염으로 숙성해 고소한 풍미는 물론 육즙과 씹히는 식감을 살렸다. 건강을 위해 응원 문구에는 코코아 분말이 사용됐으며 카라기난, 보존료, D-솔비톨, 산화방지제, 전분 등과 같은 5가지 합성첨가물은 사용되지 않았다.

조리 방법은 끓는 물에 2~3분 데치거나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1~2분 볶으면 된다.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가 있다면 180도에서 3분간 가열하면 된다.

대상 관계자는 “학교 급식이 재개되며 현장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하고자 해당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있을 다양한 학교 행사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은 오는 4월 시험 기간을 앞두고 ‘널 응원해’ 소시지 출시기념 응원스티커를 배포해 친구들끼리 응원 메시지를 나누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