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직업교육훈련 및 고학력·고숙련 취업지원’ 교육생 모집 홍보물. (제공: 수원시) ⓒ천지일보 2021.3.23
‘2021년 직업교육훈련 및 고학력·고숙련 취업지원’ 교육생 모집 홍보물. (제공: 수원시) ⓒ천지일보 2021.3.23

4월 16일까지 신청

[천지일보 수원=류지민 기자] 수원시가 오는 4월 16일까지 ‘2021년 직업교육훈련 및 고학력·고숙련 취업지원’ 교육생을 모집한다.

수원시 팔달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진행하는 이번 교육은 결혼·출산·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며, 전문적인 직업교육을 제공해 사회 진입을 제원하고 재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수원시에 거주하면서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교육은 직업교육훈련 과정과 고학력·고숙련 취업지원 과정으로 구성됐다. 진행하는 과정으로는 ▲산후 케어 전문가 양성 ▲실버 복지 치매 전문가 ▲건설 회계 전문가 양성 등 8개다.

신청은 팔달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홈페이지 ‘교육과정’에 게시된 교육생 모집 공고문에서 신청서 등을 내려받아 작성 후 방문 제출하면 된다.

교육생은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4월 22일에 합격자를 발표한다. 교육 수료생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되고, 팔달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우선 취업 연계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교육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