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LG전자, 조명 ‘A19’ 신제품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LG전자가 7일부터 30일간 LED 조명 ‘A19’ 신제품 구매고객 대상 ‘A19 속 번호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A19’ 구매고객은 제품 하단에 부착되어 있는 시리얼 번호 16자리를 LG전자 LED 조명 홈페이지(www.lglighting.co.kr)에 등록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최신 3D 스마트 TV, 로보킹 로봇청소기, LED 모니터, 휘센 미니, ‘A19’ LED 조명 등 총 61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 LG U+, 신한 제휴카드 출시
LG유플러스(U+)가 신한카드와 제휴, 카드 포인트를 활용해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는 ‘스마트하이세이브 신한카드’를 7일 출시했다. 이 카드로 최대 70만 원의 스마트폰을 할부로 구입하고 이동통신 요금을 자동이체 할 경우 24개월 동안 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로 휴대폰 할부금을 결제할 수 있다. 월 적립 포인트가 휴대폰 할부금보다 많으면 잔여포인트는 다음 달로 이월되며, 가입 시 축하 포인트 2만 점도 제공된다.

<중화학>
◆ 가스공사, 이라크 가스전 개발 최종 계약 체결

지난 5일 한국가스공사와 이라크 석유부에 따르면 이라크와 2건의 가스전 개발계약이 체결됐다. 가스공사는 터키의 TPAO 및 쿠웨이트 에너지와 컨소시엄을 이뤄 북부 디얄라주의 만수리야 가스전을 개발하기로 이라크 측과 계약했다. 가스공사는 이와 함께 쿠웨이트에너지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쿠웨이트 국경 인근의 시바가스전 개발계약도 체결했다.

◆ 광양제철 ‘포스코 패밀리 글로벌 발룬티어 위크’ 개최
광양제철이 지난 5일 국내외 전 포스코 계열사들과 동시다발로 진행하는 ‘포스코 패밀리 글로벌 발룬티어 위크’ 행사를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이날 정준양 포스코 회장과 1만2000여 명의 임직원은 광양만 바다와 옥곡천 등에서 정화활동 및 치어 방류, 집 고쳐주기 등의 활동을 벌였다. 또 다문화 가정 식구를 초청해 회사 견학, 구호키트 증정 행사도 진행했다.

<자동차>
◆ 인피니티, All-new Infiniti M 론칭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인피니티가 럭셔리 중형세단 All-new Infiniti M(올 뉴 인피니티 M) 론칭 1주년을 기념해, All-new Infiniti M37 및 M56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업계 최초로 37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
그램을 제공한다. 또 현금 및 타 금융사를 이용할 때 등록세 5%를, Infiniti EX, FX, QX 등 크로스오버/SUV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취득세 2% 지원 혹은 주유비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 한국타이어, 4년 연속‘ 그린스타 인증’ 선정
한국타이어에서 만든 국내 최초 저연비‧�친환경 타이어인 ‘앙프랑(enfren)’이 한국능률협회인증원(KMAR)에서 주관하는 ‘2011 그린스타 인증’의 승용차 타이어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그린스타 인증’은 KMAR에서 자체 개발한 ‘그린스타 지수’에 따라 최고의 친환경 경쟁력을 평가하는 제도이다.

<레저Life>
◆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두 바이 두바이(Do Buy! Dubai)’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이 오는 22일부터 7월 31일까지 열린다. 이 두바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관광과 함께 저렴한 쇼핑 즐길 수 있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페스티벌 기간에는 유명 명품 브랜드를 50~60%까지 할인한다. 두바이 쇼핑페스티벌은 그동안 여름과 겨울에 정기적으로 개최했지만, 올해부터는 세일 기간을 줄이고 행사 횟수를 늘릴 계획이다.

◆ 워커힐 면세점, 여름 휴가 시즌 오프 세일
워커힐 면제점에서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내국인 여행객을 위한 시즌 오프 세일과 함께 ‘워커힐 서머 스타일’ 프로모션을 7월 7일까지 선보인다. 페라가모 토즈 코치 에트로 막스마라 MCM 등 세계 유명 명품 및 트렌디한 신상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구매금액별 다양한 혜택 및 선물도 증정한다.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은 2~15만 원까지 구매금액별 면세점 금액권을, 5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은 추첨을 통해 ‘중국 장사·장사계 4박 5일 여행 상품권(1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