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사업본부 고객정보 이벤트 포스트 (제공: 우정사업본부) ⓒ천지일보 2021.3.1
우정사업본부 고객정보 이벤트 포스트 (제공: 우정사업본부) ⓒ천지일보 2021.3.1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박종석)는 신상품 출시와 각종 이벤트 안내 등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해 바뀐 주소나 전화번호 등 고객정보를 현행화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우체국금융의 찐친(친한친구)이 되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2개월간이다. 우체국을 직접 방문하거나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 및 우체국예금·보험 고객센터에서 현행화하면 된다. 기간 내 고객정보를 수정하거나 마케팅활용 동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약 1600여명에게 우체국쇼핑상품권, 편의점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박종석 우정사업본부장은 “많은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정보 현행화를 실시한다”면서 “우체국금융은 앞으로 체계적인 고객관리를 통해 고객의 금융자산 증대에 힘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우체국 또는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 및 우체국예금․보험 고객센터(1588-1900, 1599-19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