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미이드 광고 스틸 이미지. (제공: 매일유업)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미이드 광고 스틸 이미지. (제공: 매일유업)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매일유업이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와 체험 키트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신규 광고에는 펜트하우스 시즌2로 안방극장에 돌아온 배우 김소연이 출연한다. 이번 광고에서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펜트하우스 ‘천서진’과 천사 같은 인품으로 많은 미담을 보유한 배우 김소연을 동시에 볼 수 있다. 도플갱어 컨셉으로 기획된 신규 광고에서 김소연은 1인 2역을 연기하며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연기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번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6일부터 내달 31일까지 한 달간 개인 SNS에 구매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LG프라엘 플러스 더마 LED 마스크,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LG프라엘 갈바닉 이온부스터, 김소연 친필 사인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본품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7일 체험 키트를 배송비 포함 50% 할인된 가격인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매일아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