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공식입장… 학폭 논란
츄 공식입장… 학폭 논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츄(출처: 츄 인스타그램)
츄(출처: 츄 인스타그램)

츄 공식입장… 학폭 논란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 츄가 과거 학교폭력 논란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츄의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3일 “당사는 이슈와 관련된 내용 관계를 명확히 하여 더 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제기한 주장은 사실과는 다른 내용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린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근거 없는 허위 내용들로 아티스트의 이미지 및 명예를 훼손시키는 경우 가능한 범위 내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라며 “상황을 묵과하지 않고,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마지막으로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인 주장에 근거한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최근 츄에게 폭언, 따돌림 등을 당했다는 폭로가 등장했다.

다음은 이달의 소녀 츄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입니다.

현재 온라인상에서 퍼지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 이달의 소녀 관련 이슈에 대한 당사의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당사는 이슈와 관련된 내용 관계를 명확히 하여 더 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제기한 주장은 사실과는 다른 내용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어 무분별하게 확산되는 일은 더 이상 없어야 할 것입니다.

또한 당사는 근거 없는 허위 내용들로 아티스트의 이미지 및 명예를 훼손시키는 경우 가능한 범위 내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더불어 상황을 묵과하지 않고,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인 주장에 근거한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지영 2021-02-25 19:05:17
츄...이미지가 그럴 이미지 아닌데...추측성이 아니길

권희 2021-02-23 15:31:39
요즘은 학폭논란에서 자유로울 수 없군요. 미투에서 학폭으로...